먹는 이야기 :)

[아이스크림리뷰] 라라스윗 초코바(저당), 빵샌드 (가격/파는곳/후기)

Larie 2024. 1. 25. 22:18

 

라라스윗 저당 초콜릿바, 초콜릿 빵샌드

 

오늘 소개할 아이스크림은 라라스윗의 저당 초콜릿 초코바와 라라스윗 초콜릿 빵샌드이다. 사시사철 가장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가 바로 아이스크림이다. 맛도 거의 안 가리는데 그중 가장 선호하는 맛 중 하나가 초콜릿이다.

 

[라라스윗 구매처 및 가격]

라라스윗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초코바와 빵샌드뿐만 아니라 모나카, 파인트 제품도 판매 중이다. 빵샌드와 초코바는 맛이 한정적이지만 파인트는 바닐라빈, 초콜릿, 말차, 딸기, 요거트, 멜론, 민트초코, 옥수수, 치즈케이크, 생우유 등 아주 다양한 맛이 있다. 나는 CU에서 "2+1" 행사 중이라서 초코바 두 개와 빵샌드 하나를 구매했다. 라라스윗은 CU 뿐만 아니라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으로는 라라스윗 공식 스토어, 배달의민족 B마트, 마켓컬리, 쿠팡, SSG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당 초코바 및 빵샌드 판매 가격

CU  : 낱개 판매 각 3,300원 (2+1 행사. 교차 가능)

마켓컬리  : 4개입 각 8,460원

쿠팡 : 4개입 각 7,990원 

 

[라라스윗 저당 초콜릿 초코바, 초콜릿 빵샌드 영양정보 및 원재료명]

왼쪽 저당 초콜릿 초코바 / 오른쪽 초콜릿 빵샌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답게 두 제품 다 칼로리가 낮은 편이다. 초콜릿바는 165Kcal, 빵샌드는 170Kcal이다. 배스킨라빈스 초콜릿무스 싱글레귤러 칼로리가 318Kcal라고 하니 거의 절반 수준인 셈이다. 한두 개는 언제 먹어도 부담되지 않고 죄책감도 덜 느낄 수 있는 칼로리다.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빵샌드 후기]

라라스윗 저당 초콜릿 초코바

먼저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후기. 초코바는 초콜릿 코팅 속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제품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제품 두 가지 종류다. 나는 초콜릿맛으로 먹었다. 크기는 유난히 작거나 크지 않고 보통 저렇게 생긴 아이스크림 크기만 했다. 초콜릿 코팅에는 아몬드들이 박혀있다. 기분 탓인지 왠지 건강한 맛인 것 같으면서도 저당 아이스크림이라고 덜 달고 그런 느낌은 아니었다. 안에 든 아이스크림보단 겉에 코팅이 맛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다. 너무 얇지도 너무 두껍지도 않아서 적당히 크런치하고 초콜릿이 맛있었다. 안에 든 아이스크림이 초콜릿 맛이 더 진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 

 

라라스윗 초콜릿 빵샌드

라라스윗 초콜릿 빵샌드. 빵샌드는 생우유 빵샌드, 옥수수 빵샌드 이렇게 세 가지 맛이다. 포스팅하면서 갑자기 옥수수 빵샌드 도전해보고 싶은 느낌.. 빵샌드에는 겉에 얼음결정이 있어서 뜯자마자 아쉬웠다. 맛은 빵 때문인지 몰라도 뭔가 포켓몬 초코롤 빵과 흡사한 맛이었다. 역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지만 맛에서는 티가 나지 않았다. 내 입에는 초코바가 더 잘 맞았다.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와 빵샌드.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완전 맛있어!"는 아니지만 맛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도 저칼로리, 저당이라는 아주 명확한 장점이 있다. 하지만 개당 3,300원이라는 가격을 고려해 보면 내가 칼로리를 매우 칼같이 신경 써야 할 그런 때가 아니라면 안 먹을 것 같다. 무조건 2+1 행사 가격으로 구매해야 그나마 합리적이다 싶은 기분.